top of page

21년 6월 6일 주보광고

수요성경공부 6월 9일(수) - 사회: 한정연, 기도: 민경애, 말씀: 박경웅



현재 성실교회는 대면과 비대면 예배를 병행합니다. 본당에는 좌석의 40명 입장 가능하며 그 후에 오시는 분은 교육관에서 예배드리시기 바랍니다. 본당 예배를 사모하시되 교회 건물 안에서는 철저히 방역지침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금요성령집회에서는 계속적으로 “영적전쟁 시리즈”로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오전예배 말씀을 전하시는 원로 목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중보기도 2차 헌신자를 모집합니다. 헌신기간은 7월 5일부터 12월 18일까지며 헌신을 위해서는 의무적으로 중보기도학교(7월 4일 주일 오후 3-5시 온라인) 교육을 받으셔야 합니다. 부득이하여 교육에 참여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독후감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간지를 참고해주세요.



담임목사 동정: 글로벌 셀 리더 훈련 세미나(온라인) 6월 7일~12일



중보기도를 원하시는 분은 중보기도 신청서를 작성하여 중보 기도함에 넣어주시거나 담당자인 홍은실 전도사님에게 문자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하신 분들은 방문카드를 기록해주시고 등록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성도님들은 예배 10분 전에 미리 경건한 마음으로 예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0414 교회소식

1. 수요성경공부 4월 17일 (수) - 사회 : 김무현 전도사, 기도 : 이윤정 권사, 말씀 : 김무현 전도사 2. 오늘 오후찬양예배는 서울신학대학교 연구교수인 김성호 목사님(독일 오스나 브뤼크 대학교 철 학박사)이 오셔서 “제자도” 첫 번째 특강을 해 주십니다.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3. 오후 2시 40분에 믿음 교육관에서 운영위원회 모임이 있

20240407 교회소식

1. 수요성경공부 4월 10일 (수) - 사회 : 이훈희 목사, 기도 : 안소현 권사, 말씀 : 이훈희 목사 2. 오늘 오전예배에 말씀을 전하실 정영구 원로 목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3. 오후찬양예배는 예배당 건축을 위한 기도회로 드립니다. 4. 다음 주일(4월 14일)과 28일 오후찬양예배는 서울신학대학교 연구교수인 김성호 목사님(독일 오스나브뤼크

20240331 교회소식

1. 수요성경공부 4월 3일 (수) - 사회 : 이훈희 목사, 기도 : 김유정 집사, 말씀 : 이훈희 목사 2. 오늘은 부활주일입니다. 오전예배 중에는 세례입교와 성찬예식이 있습니다. 3. 다음 주일 (4월 7일) 오전예배는 정영구 원로 목사님이 말씀을 전하십니다. - 사회 : 양희진 장로 4. 다음 주일 오후찬양예배는 예배당 건축을 위한 기도회로 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