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주간


고난주간 이렇게보냅시다.


고난주간은 예수님께서 예루살렘에 입성하셔서 십자가에서 죽임을 당하시고 장사되셨다가 부활하신 부활주일 직전까지입니다. 예수님 생애의 마지막 한 주간으로 주의 고난과 은혜를 경건히 기리는 주간입니다.


1. 하루 한 번 예수님의 수난을 묵상하며 기도합시다. (오후 2:30-3:00)

2. 미디어 금식 또는 미디어 골라보기를 통해 마음과 생각을 지킵시다.

3. 말과 행동과 만남 등을 조심하고 감사와 찬송을 고백합시다.


성실교회 교우들의 많은 동참을 바랍니다.


조회수 3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1. 수요성경공부 5월 25일(수) - 사회: 박경웅 목사, 기도: 이형순 권사, 말씀: 박경웅 목사 2. 성실교회는 5월까지 모든 예배를 대면과 비대면으로 병행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6월부터는 대면 중심으로 전환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오전예배를 마친 후에 대회의실에서 임시당회가 있습니다. 4. 다음 주일(5월 29일)부터 점심 식사는 제공

1. 수요성경공부 5월 18일(수) - 사회: 최광석 전도사, 기도: 안소현 권사, 말씀: 최광석 전도사 2. 성실교회는 5월까지 모든 예배를 대면과 비대면으로 병행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6월부터는 대면 중심으로 전환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오후찬양예배를 잠정적으로 5월 29일부터 재개하고자 합니다. 점심 식사 역시 그때부터 제공됩니다. 참고해 주

1. 수요성경공부 5월 11일(수) - 사회: 박경웅 목사, 기도: 홍은실전도사, 말씀: 박경웅 목사 2. 성실교회는 5월까지 모든 예배를 대면과 비대면으로 병행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6월부터는 대면 중심으로 전환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오전예배는 어버이주일로 드립니다. 4. 주일예배를 위한 기도회 첫 번째 모임이 다음 주일 (5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