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예배는 추수감사주일예배로 드립니다.
현재 성실교회는 모든 예배를 대면 중심으로 드리고자 합니다. 정부 정책에 큰 변동이 없는 한 본당에는 100명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밀집된 환경이 불편하시거나 특별한 상황이 있으신 분은 교육관에서나 온라인으로 예배드릴 수 있습니다. 교회 내에서는 철저히 방역지침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일 (11월 28일) 오후 3시에는 온라인(Zoom)으로 구역장 모임이 있습니다.
2022년을 맞이하여 임원선출이 필요한 자치회는 11월까지 마쳐주시고 결과를 교회에 말씀주시기 바랍니다. 각 자치회는 올해 결산과 새해 계획 역시 12월 둘째 주까지 담임 목사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신임서리집사 신청 및 추천을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간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난주일 공동의회에서 발표된 예배당 건축 계획안이 교회 홈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10-10-10 기도노트를 모두 작성하신 분은 11월 28일까지 박경웅 목사님에게 말씀해주시면 소정의 상품을 드리겠습니다.
- 중보기도를 원하시는 분은 중보기도 신청서를 작성하여 중보 기도함에 넣어주시거나 담당자인 홍은실 전도사에게 문자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하신 분들은 방문카드를 기록해 주시고 등록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도님들은 예배 10분 전에 미리 경건한 마음으로 예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예배 전에 반드시 핸드폰을 꺼주시거나 진동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