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11월21일 광고


오늘 오전예배는 추수감사주일예배로 드립니다.

현재 성실교회는 모든 예배를 대면 중심으로 드리고자 합니다. 정부 정책에 큰 변동이 없는 한 본당에는 100명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밀집된 환경이 불편하시거나 특별한 상황이 있으신 분은 교육관에서나 온라인으로 예배드릴 수 있습니다. 교회 내에서는 철저히 방역지침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일 (11월 28일) 오후 3시에는 온라인(Zoom)으로 구역장 모임이 있습니다.


2022년을 맞이하여 임원선출이 필요한 자치회는 11월까지 마쳐주시고 결과를 교회에 말씀주시기 바랍니다. 각 자치회는 올해 결산과 새해 계획 역시 12월 둘째 주까지 담임 목사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신임서리집사 신청 및 추천을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간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난주일 공동의회에서 발표된 예배당 건축 계획안이 교회 홈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10-10-10 기도노트를 모두 작성하신 분은 11월 28일까지 박경웅 목사님에게 말씀해주시면 소정의 상품을 드리겠습니다.


- 중보기도를 원하시는 분은 중보기도 신청서를 작성하여 중보 기도함에 넣어주시거나 담당자인 홍은실 전도사에게 문자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하신 분들은 방문카드를 기록해 주시고 등록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도님들은 예배 10분 전에 미리 경건한 마음으로 예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예배 전에 반드시 핸드폰을 꺼주시거나 진동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26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1. 수요성경공부 2월 1일(수) - 사회 : 이훈희 목사, 기도 : 이윤정 권사, 말씀 : 이훈희 목사 2. 다음 주일 (2월 5일) 오전예배 말씀은 정영구 목사님이 전하십니다. 3. 다음 주일부터 예배당 건축과 예배를 위한 기도회를 오전 10시 35분부터 이훈희 목사님 인도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4. 예배당 건축을 위

1. 수요성경공부 1월 25일 수요일 - 사회 : 이훈희 목사, 기도 : 이형순 권사, 말씀 : 이훈희 목사 2. 성실교회는 모든 예배를 대면 중심으로 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현장예배로 드리시기 바랍니다. 건물 내에서는 방역지침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오후찬양예배와 내일 (2월 23일) 새벽기도회는 설날연휴로 드리지 않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