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8월 23일 주보 광고

1. 수요예배 8월 26일(수) - 사회: 조찬호 장로


2. 금요기도회 8월 28일(금) 오후 8:30 – 인도: 현석범 목사


3. 봉헌찬양 담당자 – 30일 허미현 집사, 9월 6일 김채경 집사


4. 지난 주 수요일(8월 19일)부터 정부는 비대면 예배만 허용하는 방역지침을 내렸습니다. 공평성이나 신앙의 자유 등으로 의문을 가질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협조해야 하는 상황으로 사료됩니다. 이에 성실교회는 8월 31일까지 새벽기도회를 제외한 모든 예배(주일오전, 수요에배, 금요집회, 교회학교 및 청년예배)는 예배위원이나 특별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온라인으로 예배드리기를 권고 드립니다.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5. 개인적으로 교회에서 기도하실 분들은 본당에 오셔서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기도하실 수 있습니다.


6. 오늘 오전 예배에 말씀을 전하실 정영구 원로 목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7. 여름성회기간 동안 개근하신 분들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뒤에 게시된 명단을 확인하시고 교회 사무실에서 선물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8. 중보기도를 원하시는 분은 중보기도 신청서를 작성하여 중보기도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된 중보기도 제목은 비밀이 유지되며 3개월 동안 중보기도 헌신자들이 기도하고 있습니다.


9. 현장 예배에 참석하시는 성도님들과 또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는 성도님들 모두 예배 10분 전에는 각자의 자리에서 경건한 마음과 기도로 예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주 기도담당자


주일오전 : 백종환 안수집사

수요예배 : 민경애 집사

조회 7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1년 11월 28일 주보광고

1.금주부터 대림절로 지킵니다(11월28일 ~12월 24일). 2.현재 성실교회는 모든 예배를 대면 중심으로 드리고자 합니다. 정부 정책에 큰 변동이 없는 한 본당에는 100명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밀집된 환경이 불편하시거나 특별한 상황이 있으신 분은 교육관에서나 온라인으로 예배드릴 수 있습니다. 교회 내에서는 철저히 방역지침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3.

2021년 11월21일 광고

오늘 오전예배는 추수감사주일예배로 드립니다. 현재 성실교회는 모든 예배를 대면 중심으로 드리고자 합니다. 정부 정책에 큰 변동이 없는 한 본당에는 100명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밀집된 환경이 불편하시거나 특별한 상황이 있으신 분은 교육관에서나 온라인으로 예배드릴 수 있습니다. 교회 내에서는 철저히 방역지침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일 (11월 28일)